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사격 진종오선수(왼쪽)가 양궁 장혜진선수(중앙)과 즐겁게 대화하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리듬체조의 손연재 선수가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양궁 금메달리스트 이승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사격 3연패 진종오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양궁대표팀이 '오메가'로부터 증정받은 리우 한정판 시계 '씨마스터 다이버 300M 리우 2016 리미티드 에디션‘을 살펴보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사격 진종오 선수(왼쪽)가 양궁 장혜진 선수(오른쪽)와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자랑스러운 메달리스트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리듬체조의 손연재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양궁 금메달리스트 구본찬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양궁 김우진 선수가 선물받은 '오메가' 시계를 살펴보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사격 진종오 선수(왼쪽)가 다른 선수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금메달과 증정받은 한정판 '오메가' 시계.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해단식을 가졌다. 사격 진종오 선수(왼쪽)가 양궁 장혜진 선수 등과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양궁 기보배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양궁 장혜진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사격 진종오 선수(왼쪽)가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중앙).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사격 진종오 선수(왼쪽)가 재미있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손연재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우진.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양궁 금메달리스트 최미선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자랑스러운 금메달리스트들.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펜싱의 박상영 선수.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양궁 장혜진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