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이츠, ‘Don’t be shy’ 두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 완료

싱어송라이터 이츠가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Don’t be sh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츠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4번째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앞서 공개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느낌을 펼쳐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츠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걸맞은 시니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이츠의 성숙하고 여성미 넘치는 모습이 돋보였다면, 이번 이미지에서는 시니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었다.

이처럼 두 번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츠가 이번 앨범으로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에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에 추후 공개될 새로운 콘텐츠에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모아지는 중이다.

이츠의 새 앨범 ‘돈 비 샤이’는 14번째 싱글 앨범으로 블락비(Block B) 비범과 브로맨스의 현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가 되는 중이다. 비범의 트렌디한 감성, 현규의 무드 있는 멜로디가 이츠의 감각적인 보컬과 만나 새 앨범이 한층 더 풍성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츠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