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채용정보]KT&G, 한화에너지 신입 채용

[채용정보]KT&G, 한화에너지 신입 채용

이번 주에는 KT&G와 한화에너지가 신입 채용에 나선다.

△KT&G는 2019년 하반기 6급(재무·영업/마케팅/브랜드·부동산·글로벌·인사·IT·제조·원료·SCM), 원급(R&D)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혹은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6급 중 영업/마케팅/브랜드·글로벌·인사·SCM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졸업 예정자는 오는 12월 2일 입사할 수 있어야 한다. 분야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원급은 석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화에너지는 2019 하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신재생에너지·에너지솔루션·재경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부문별 관련 전공자로, 이외 각 부문별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관련기사



△여천NCC는 2019년 일반사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환경·정비·경영지원/영업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전공자와 공인 영어시험 성적(TOEIC·TOEFL·TEPS·TOEIC Speaking·OPIc)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카카오페이지는 개발 분야(서버·프론트엔드·안드로이드·iOS) 1st 경력공채를 실시한다. 분야별 3~5년 이상 전공자로, 이외 자격 및 우대 요건은 분야별로 다르니 지원 전에 꼼꼼히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과 온라인코딩테스트,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다음달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브원은 2019 하반기 대졸(영업/구매·SCM), 전문대졸(SCM)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졸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혹은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로, TOEIC 600점·TOEIC Speaking 120점·OPIc IM1·HSK 4급 210점·JPT 600점 이상 외국어 성적 중 하나 이상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단, 해외대 학위 취득자는 어학 성적을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전문대졸은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20년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인턴십과 2020년 1월 정규 출근이 가능해야 한다. 대졸 SCM 부문은 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대졸은 MS 오피스 활용 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자료제공=사람인

양사록 기자
saro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사록 기자 sarok@sedaily.com
미래를 열 기술. 의료기술과 IT기술을 꾸미는 말입니다.
의료기술과 IT기술이 있는 현장은 언제나 이를 좇는 혁신가들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산업 현장을 채우는 미래 기술과 사람의 열기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더보기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