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中 직구족 모여라…에누리 가격비교, 공군제 앞두고 알리익스프레스 연동







에누리 가격비교는 해외 직구 리워드 서비스 ‘에누리 해외직구’에 중국 알리익스프레스를 추가 연동시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알리익스프레스 연동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보다 알뜰한 해외직구를 선보이기 위해 도입했다고 에누리 측은 밝혔다. 광군제는 지난해 단 하루동안 거래 건수 10억 건, 매출액 2,100억 위안(약 35조원) 이상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고 올해 역시 각국 소비자들이 관심을 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에누리에 따르면 올해 중국 직구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차이슨 무선청소기 등 가성비 좋은 가전제품과 패션 의류 상품이 인기다. 누리 가격비교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올해 광군제에 IT 전자기기, 컴퓨터 등 최대 80%의 할인 프로모션을 예고한 만큼 국내 직구족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누리 해외 직구 서비스를 경유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4%를 ‘에누리 e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알리익스프레스의 인기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쇼핑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누리 측은 “조만간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직접연동을 통해 약 40만개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누리 관계자는 “현재 약 500여개 해외쇼핑몰을 통한 리워드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며 “경유 리워드 서비스 외에 유명 해외쇼핑몰들과 직접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맹준호 기자
nex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