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tvN 세얼간이, 이서진-써니 만남 영상 독점공개!

‘꽃할배’ 대만편에서 써니 만난 이서진, 표정 어땠을까?


꿈에 그리던 소녀시대 ‘써니’를 만난 짐꾼 이서진의 반응은?

tvN <세얼간이>에서 이서진과 써니의 만남 현장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고 해 화제다.


4일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tvN <세얼간이>에서는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tvN <꽃보다 할배> 촬영차 대만으로 출국하는 이서진이 꿈에 그려왔던 소녀시대 ‘써니’를 만난 당시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꽃보다 할배>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국민 원로 배우들의 배낭 여행 프로젝트로, 이서진이 짐꾼, 가이드, 내비게이터 등 다양한 직업으로 활약하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전국민 공감 예능 프로그램. 현재 유럽편이 절찬리 방송 중인 가운데, 시청률 5%를 넘기며 고공행진 하고 있다.

짐꾼으로 활약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 촬영 전 제작진의 몰래카메라에 당해 할배들과의 여행대신 평소 꿈에 그렸던 소녀시대 ‘써니’와의 미술 여행에 부풀어 있었으며, 출발 당일 공항에서 할배들을 마주한 이후 ‘멘붕’에 빠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날 <세얼간이> 방송에서는 ‘금주의 뜬 키워드’를 통해 대만편 촬영차 출국하는 이서진이 공항에서 써니를 마주한 장면을 비롯, 할배들에게도 인기만점인 써니의 쾌활발랄한 모습, 그리고 마냥 좋을 줄만 알았던 이서진이 써니를 만나 겪게 되는 난감한 상황 등의 장면들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SNS 상에서 화제를 모은 이서진-써니의 만남 장면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에 방송될 선공개 영상의 스틸 컷에서는 첫 대면한 이서진과 써니의 서먹서먹한 분위기가 감지돼 벌써부터 큰 웃음이 예고된다. 꿈에 그리던 써니를 앞에 두고도 어쩔 줄 몰라 허공으로 시선을 돌린 이서진은 실제로 써니와 어떤 대화를 나누었을지 4일 저녁 7시40분 생방송되는 tvN <세얼간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