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한·일 프로야구의 전설들이 격돌하는 ‘넥센 한·일 프로야구 레전드매치 2012’의 타이틀 스폰서 참가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1일 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푸는 행사로, 정답을 맞춘 고객 중 5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경기관람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7월 20일 오후 6시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한·일 양국 프로야구의 역대 간판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경기 당일에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 된다. 야구공을 던져 표적에 맞히는 게임에 참가하면, 넥센히어로즈 모자와 넥센히어로즈 홈경기 티켓, 응원막대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 영업본부 이병우 부사장은 “이번 경기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열기를 드높이고 양국 스포츠의 화합과 발전의 장이 되기를 기대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마련해 ‘넥센’브랜드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