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네오위즈인터넷, ‘탭소닉링스타 for kakao’ 앱스토어 무료 게임 1위 달성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모바일이 개발한 리듬액션게임 ‘탭소닉링스타 for Kakao’가 지난 24일 iOS 버전 출시 이후 앱스토어 무료 게임 1위를 기록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지난 12월에 먼저 출시된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무료 앱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앱스토어에서도 출시 하루 만에 무료 게임 1위에 오르며 국민 리듬액션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탭소닉링스타 for Kakao’는 현재 앱스토어 무료 앱 순위에서도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한바 있다.

관련기사



‘탭소닉링스타 for Kakao’는 기존 게임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노트 패턴 방식을 도입, 수준 높은 리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아이유, 투애니원, 빅뱅 등 인기 아이돌 음원들을 모두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탭소닉링스타 for Kakao’에서는 현재 ‘강남스타일’, ‘너랑 나’, ‘비너스’ 등 총 100여 곡의 인기 곡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음원들이 지속적으로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네오위즈인터넷 나동훈PD는 “‘탭소닉링스타 for Kakao’가 오디션, 캐릭터 카드 육성 시스템 등 차별화 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국민 리듬액션게임이라는 명성에 걸맞도록 더 큰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게임은 앱스토어에서 ‘탭소닉링스타 for Kakao’를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http://ppl.cm/ringstarkakao_iOS)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