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충격 흡수 시스템을 적용해 성장기 아동에게 꼭 맞는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하는 아동용 기능성 운동화 ‘에어 범퍼 튜브(Air Bumper Tubes)’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에어 범퍼 튜브 시스템’은 케이스위스만의 운동효과를 극대화한‘튜브 시스템’과 성인보다 민감하고 부드러운 아동의 발을 고려한 에어 범퍼 쿠셔닝 기능이 결합된 ‘쿠셔닝 시스템’으로 특허를 인정 받았다.
특히 대부분의 에어 기능이 발 뒤꿈치의 가장자리 부분에만 일부 적용되어 있던 것과 달리 에어 범퍼는 발바닥 면적의 약 41.3%를 차지할 정도로 넓은 면적을 커버해 주기 때문에 발목과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내구성이 강해 쉽게 파손되거나 찢어지는 현상이 없어 일부 브랜드에서 지적 받았던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개선했다는 평이다. 7세부터 13세(사이즈 180~230)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정성욱 케이스위스 신발기획팀 정성욱 과장은 “에어 범퍼 튜브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자녀 발육에 관심이 많은 주부 패널단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을 반영해 개발된 기능성 운동화로 기존의 아동용 운동화와는 확실한 차별성을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