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블록에 들어서는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을 9월 초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2개 동이며, 전체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화성시청역(가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서해선 복선전철은 홍성군과 화성시 송산 사이를 잇는 구간으로 개통 이후 광역교통망 이용이 한층 쉬워질 전망이다. 여기에 송산에서 서울역까지 이어지는 신안산선이 개통이 되면 서울 접근성도 좋아진다. 또 단지에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 IC도 이용이 쉬우며, 평택-시흥간 고속도로 송산마도IC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한 지역에 위치한다.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이 들어서는 남양뉴타운은 256만㎡ 규모의 계획도시로 마도일반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와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있으며,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시립도서관 등과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화성시청 및 관공서, 복합문화센터(공사중)등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설계 측면에서 보면 전세대 남향 위주 단지배치에 판상형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으며, 지상에 차없는 단지 설계 및 단지 내 중앙공원과 어린이놀이터 등을 배치하여 단지 내 녹지율을 향상시켰다.
또 이 단지는 시티 프라디움을 상징하는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남양뉴타운 최초로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동 남양리 1369-2번지 일원, 남양읍사무소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1544-8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