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경기사이버장터, 1일 사이트개편...세일 이벤트

경기도는 도가 운영하는 우수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가 5월 1일부터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5월 17일까지 이어진다.

사이트 개편을 보면 사이버장터는 먼저 4개의 테마 카테고리를 신설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머! 이건 꼭 먹어야 돼! 센스쇼핑’, ‘King Rice 경기미 끝판왕’, ‘I‘m FARMER. 나는 농부다’, ‘FRESH MAN 냉장고를 부탁해’ 등 새롭게 마련된 4개의 테마 카테고리는 TV프로그램과 인터넷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이슈들을 패러디한 것으로 128여개의 상품을 각 테마에 맞게 제공한다.

관련기사



소셜커머스 방식의 신규 쇼핑 서비스도 도입된다.

사이버장터는 판매농가와 협의해 일정 기간 동안 신청자들을 모아 판매하는 공동구매 방식의 ‘뭉싸딜(뭉치면싸다! 뭉싸딜)’을 운영한다. 사이버장터는 뭉싸딜 신설을 기념해 호박 고구마 말랭이 상품을 5월 한 달 동안 1,000개 한정으로 43% 할인해 판매한다.

이밖에 사이버장터가 엄선한 신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드루와’를 마련하고, 5월 신상품인 ‘자연일가 유황 훈제 오리 슬라이스 상품’을 22% 할인된 가격 9,900원에 판매한다.

5일 어린이날에는 ‘로보카폴리 음료’를 42% 할인된 16,800원에 판매하고, 8일 어버이날에는 ‘생화카네이션’을 49% 할인한 4,500원에 판매한다. 13일 스승의 날에는 독일식 수제 소시지 선물세트 렉커 4호를 22% 할인한 34,900원(무료배송)에 판매한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