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설 선물] 롯데헬스원, 홍삼은 더 진하게… 혈압 낮추고 기력 향상

왼쪽부터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 황작, 오자의 힘

롯데헬스원은 알차고 실속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홍삼 '황작'은 물론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혈압컨트롤N나토키나제' '오자의 힘' 등을 앞세워 올 설 대목 잡기에 나선다는 각오다.

선봉은 황작이다. 황작은 진세노사이드Rg3 사포닌을 다량 함유해 효능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6년근 홍삼을 특허받은 공법으로 만들어 진세노이드 Rg3 함량을 기존 일반 홍삼의 0.03%보다 2.4%까지 크게 늘렸다.

기존 홍삼 제품들과 비교해 진세노이드Rg3 성분이 80배 이상 많다. 진세노이드Rg3는 홍삼에 극소량 함유된 물질로 중국에서는 종양 억제·성기능 개선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롯데헬스원이 올 설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선물세트 가운데 하나다.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낫토를 원료로 만들었다.

관련기사



특히 고혈압, 뇌졸중, 심근경색 등을 예방하는 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40대 이상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자연 소재를 담아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어 중장년층 선물로 제격이란 평가다.

롯데헬스원 관계자는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는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해 준다"며 "고혈압 등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30대 이후 중장년층이나 회식,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중장년 남성에게는 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자의 힘'을 선물로 추천했다. 오자란 동의보감 오자연종환에서 유래한 처방 가운데 하나로 구기자·복분자·오미자·토사자·차전자 등 다섯 씨앗을 일컫는다.

오자의 힘은 음료 형태로 파우치팩(70㎖)에 담아 휴대하기 편하다. 기호에 따라 데워 먹거나 냉장 보관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으며 1일 1~2포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 합성착향료·합성착색료 등도 일절 넣지 않았다.


안현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