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2015 청년창업기업 경진대회’ 개최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는 건강한 창업 생태계 구축과 청년 기업 지원을 위한 ‘2015 스마일게이트 청년창업기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청년창업기업 경진대회는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에서 주최·후원하며, 이날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예선을 거쳐 8월에 결선이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업 조건은 창업 이후 3년 이내의 중소, 벤처기업으로 대표이사가 만 39세 이하이거나, 만 29세 이하 임직원 비율이 50% 이상인 기업이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는 예선에 참가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가 정신과 사업성 및 예선 기간 동안의 진행현황, 그리고 타깃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심사로 수상 기업을 결정한다. 이후 9월 중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적으로 수상 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개 기업에는 상금 1000만원, 우수상 2개 기업에는 각각 상금 500만원이 지급된다. 각 수상 기업에 대해서는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와의 투자 우선 협의권이 주어지며 오렌지팜 입주를 원하는 기업에는 입주의 혜택도 부여된다.

이번 대회 예선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청년창업지원 프로그램인 오렌지팜 홈페이지(http://orangefarm.smilegate.com/)에서 입주신청을 하면 된다. 입주를 희망하지 않는 기업은 오렌지팜 홈페이지 내 별도의 창업경진대회 코너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조양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