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올 추석 부모님께 아웃도어 선물은 어떨까…트렉스타 추석 선물용 제품 출시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올 추석 부모님들께 선물로 적합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였다.

트렉스타는 우선 가벼운 나들이 및 야외활동을 즐기시는 부모님께는 초경량 방품자켓을 권하고 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인 가을에 가볍게 입고 다닐 수 있으면서 체온을 지켜줄 수 있는 초경량 방풍자켓인 ‘카이로스자켓’과 ‘헤베자켓’은 경량 소재에 기모메쉬 안감을 사용, 휴대성이 용이하고 보온효과도 뛰어나 늦가을까지 착용이 가능한 방풍자켓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등산, 캠핑등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도심웨어로도 손색이 없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트레킹을 즐기시는 아웃도어 매니아 부모님께는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더 활동적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신발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간편하게 신는 트레킹화 코브라 630 고어텍스를 추천하고 있다.

백만켤레가 넘게 판매되고 있는 코브라시리즈의 2013년형 제품으로, 신발 끈을 묶거나 풀 필요 없이 간편하게 다이얼만 돌리면 다이얼과 연결된 와이어들이 발 사이즈에 맞게 착 감기면서 발을 고정시켜줘 안정감을 준다. 산뜻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센스 있으면서도 부담이 적은 선물을 찾는다면 아웃도어 용품을 추천하고 있다.

케이트모자는 탁월한 방수,방풍, 투습기능의 고어텍스 소재로 쾌적함을 유지해줄 뿐 아니라 가을철 강한 햇빛을 가리기에 효율적인 챙길이로 부모님의 피부를 지켜준다.

헤이스 배낭은 과감한 배색을 적용한 트렉스타의 히트상품인 세르파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으로 가벼운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패턴을 단순화해 경량성을 높여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더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곽경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