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유통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온라인 전문쇼핑 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 온라인 몰 ‘보리보리’가 10월 22일 최대 혜택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10월 22일 0시부터 10월 23일 10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원데이(One day) 이벤트다.
먼저 하프클럽(www.halfclub.com)은 10월 22일을 ‘더블 더블 데이’로 정하고 평균 10%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쿠폰 보다 2배 넘는 ‘22%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각 카테고리별로 인기브랜드 1만 상품을 선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하프데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캐주얼 인기 브랜드 써쓰데이 아일랜드, 잭앤질, 코데즈컴바인이 참여하며, 고가의 겨울 아웃터를 7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아니베에프, 아나카프리, 비키 등 여성 인기 커리어 가을 재킷은 1만원대, 겨울 아우터도 2~8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인기 브랜드 김영주 골프티셔츠가 1만원대, 남성 인기브랜드 바쏘, 제스는 5만원대 겨울 코트와 패딩 점퍼를 마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0월 22일 로그인시 50% 쿠폰, 1만원, 1천원 쿠폰이 랜덤으로 발급되는 ‘로그인 당첨 행운 이벤트’와 당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을 페이백하는 고객 사은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www.boribori.com) 역시 10월 22일 원데이 행사로 최고 40% 쿠폰 행사와 유명 아동복인 JBC는 40%, 월튼, 바나나는 30% 할인해주는 업계 최고 혜택을 제공한다. 10월22일 단 하루, 검색 인기 상품을 선별해 ‘단 하루, 최강자의 능력가’ 기획전을 열고 리바이스 키즈 5만원 쿠폰, 하기스 최저가를 한정 수량 다운로드 행사도 진행한다.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박상윤 팀장은 “금번 행사는 가을 마무리, 겨울 오픈의 간절기 행사를 숫자마케팅으로 연결하여 더블 할인의 업계 최고 수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조금 더 일찍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큰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