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이 창립 34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사은행사와 상품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에 마련된 행사는 고객의 연령층, 취미 및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주제로 행사가 기획됐으며 쇼핑과 더불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도 대거 마련돼 방문고객 들의 재미와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을 포함한 전 점포에서는 창립행사 시작일인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각 점 사은행사장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100%가 당첨되는 ‘복불복! 행운의 사다리 타기’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백화점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당첨결과는 경품참여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기아자동차 SOUL’, ‘LG전자 3D TV(60인치)’, ‘롯데상품권’, ‘생필품’이 제공된다. 1만번째 경품 참여고객에게는 ‘삼성 갤럭시 노트3’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 부산본점에서는 오는 2일 오후 4시 1층 정문에서는‘추성훈, 김동현, 배명호, 강경호’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이번 팬사인회는 1일부터 부산본점 1층에 위치한 ‘Justin Davis’ 팝업매장에서 고객카드 작성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지를 배부하며, 제품 구입고객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슈퍼파이터 4인과 기념촬영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 광복점에서는 1일부터 일정금액이상 구입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김창완 밴드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고 15일부터는 11층 옥상공원에서 뽀로로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130cm 크기의 뽀로로 피규어 50점을 전시(사진)할 계획이다.
롯데 센텀시티점에서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가족, 애인, 친구를 군에 보낸 고객이 지하 2층 매장에 마련된 응모함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라면, 과자, 초콜릿 등 지원품 5박스를 소속부대로 보내주는 ‘밀리터리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여기다 1일 오후 3시부터는 아프리카TV 인기 BJ(Broadcasting Jacky)인 ‘요리왕 비룡’을 초청해 군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소개하고 완성된 요리는 고객에게 시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이등병의 편지’란 주제로 어쿠스틱밴드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수능 관련 마케팅도 진행한다.
롯데 부산본점에서는 오는 3일까지 백화점 1층 정문에 마련된 해피우체통에 고3 자녀 또는 선ㆍ후배에게 힘을 주고 싶은 고객 대상으로 사연을 접수해 부산지역 고등학교 한 곳을 선정, 수능시험 2일전에 선정된 학교를 방문해 피자와 수능선물세트를 증정해 수험생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 센텀시티점에서는 수능시험이 끝난 9일, 지하 2층 매장에서 예비 대학생을 위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어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영업 2본부 이경길 홍보팀장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행사인만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