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동장군아 고맙다” 섀르반 스키복 콜렉션 완판 예상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의 스키복 콜렉션이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월 출시한 섀르반 스키복 라인은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 속에 판매호조세를 보이다가 12월 첫 주 하루 평균 판매량이 전주(11월 4주차)대비 2배 증가했다.

관련기사



섀르반의 부엉이 패턴 점퍼 등 인기 스타일과 전체 스키점퍼 일부 인기 사이즈의 경우 이달 중 완판이 예상된다. 11월 후반부터 12월초 전반적인 다운판매량이 일 평균 60%, 일부 매장의 경우 180%까지 급격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섀르반 스키복라인은 헬멧, 고글, 장갑 등의 필수용품과 축열 전판 내의, 올인원, 상하의 세트복 등 다양한 의류로 구성됐다. 스키장뿐 아니라 눈밭, 한파에도 이용할 수 있다.

스키복 콜렉션은 최대 내수압 최대 1만6,000(mm/H2O), 투습도 2만5,000(g/m2/24h)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충전재 역시 가볍고 뛰어난 보온효과를 지닌 3M 신슐레이트와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80대20인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의 안전성을 고려해 후드를 탈·부착이 쉬우며 눈과 바람을 한번 더 막아줄 수 있도록 손목 바람막이, 바지밑단에 기장 조절기능, 바지 하단부의 심실링 기능 등 겨울철 외부 활동 시 아이에게 가장 필요한 기능을 갖췄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