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송도에 47층 초고층 오피스텔

롯데·대우건설 1,835실 분양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47층짜리 초고층 오피스텔이 선보인다.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은 인천 송도국제신도시 5ㆍ7공구 M1블록에서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을 3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는 47층짜리 2개 동으로 구성된 초고층인데다 공급물량이 1,835실에 달하는 매머드급 오피스텔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체가 1~2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적합한 전용 26~34㎡의 소형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오피스텔이 위치한 5ㆍ7공구는 IT융복합단지ㆍ테크노파크 등과 삼성포스코 등 국내외 대기업들의 공장과 연구개발(R&D)센터가 몰려 있는 곳이다.

관련기사



인근에 초중고가 도보권에 신규 설립될 예정이며 단지 남측에는 명품 아웃렛, 복합쇼핑몰, 호텔, 첨단 바이오단지 등 주거와 상업ㆍ업무가 결합된 시설들이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올해부터는 연세대 '레지덴셜 칼리지'가 운영돼 신촌캠퍼스에 입학하는 신입생 전원이 절반씩 송도 국제캠퍼스에서 정규학기 중 한 학기를 이수하게 된다.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교통여건도 양호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5ㆍ7공구에 최근 대기업과 중소기업 입주가 본격화되고 글로벌캠퍼스의 개교로 학생ㆍ교직원 수요가 늘어나 배후수요가 풍부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032)716-9800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