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동탄2신도시 핵심입지, 비젼ㆍ신세계프라자 '분양 중'


동탄2신도시에 상가 비젼프라자와 신세계프라자가 분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상가는 동탄2원주민상가개발이 시행하고 신탁사는 삼성생명과 교보생명이 만든 부동산신탁회사인 생보부동산신탁이다. 시공은 대창건설이 분양대행은 베스트사업이 맡았다.


동탄2신도시 833-204에 위치하는 비젼프라자는 지하 2층 ~ 지상 7층 총 42개 점포로 이뤄진다. 약2만여 세대의 아파트 단지 및 삼성전자 및 테크노밸리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보행자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한 11자 상가 3면 코너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다는 게 분양대행사의 설명이다.


상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출퇴근 하는 사람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또 지하주차장과 후면 주차장까지 확보해 정주성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신세계프라자는 동탄2신도시 510-101에 위치하며 지하1층 ~ 지상 3층 총 27개 점포로 구성되어 있다. 시범단지 수변공원과 체육시설로 넘어오는 다리 바로 앞에 위치해 많은 유동인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도록 테라스까지 조성했고 1,500평의 대형 명품유치원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소비층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분양대행사 베스트산업개발의 신경섭대표는 “최근 1%대의 사상 유래 없는 저금리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대안투자로 쏠리고 있다”며 “이 상가는 동탄2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분양가가 저렴한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031)613-0025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됐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