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패밀리SC의 대표 브랜드 아이웨딩은 지난 달 공동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고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브랜드플러스(이하 iBrand+) 론칭 기념 특별기획전을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적인 결혼시즌인 봄을 맞이하여 품격과 실속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차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 젊은 예비부부이 선호하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사랑 받는 웨딩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iBrand+ 특별기획전은 오는3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특별 기획전에는 ‘스드메’로 불리는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등의 웨딩 패키지는 물론 신혼여행, 결혼한복, 결혼 예물, 웨딩홀 등 다양한 파트너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웨딩 패키지를 이용하면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고급 웨딩 드레스 1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웨딩홀 부문에서 지역별 BEST 웨딩홀의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현금 쿠폰을 제공하며, 이 중 2곳 이상을 방문상담 한 고객에게 웨딩슈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신혼여행 부문에서는 허니문여행사 계약고객 전원에게 고급 웨딩슈즈를 제공하며 지역별 이용상품에 따른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예물 BEST 라비토, 플래티넘 주얼리 블루머와 한복 BEST 숙현한복, 전통한복 상방, 예복 BEST 로드앤테일러를 이용할 경우,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고급 웨딩슈즈를 증정한다.
결혼준비의 품격과 실속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iBrand+ 특별 기획전은 웨딩 업계를 선도하는 아이웨딩이 800여 개의 달하는 파트너사 중 14년 간의 서비스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참여 업체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제 고객들의 생생한 이용후기와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론칭 후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Brand+ 참여 브랜드는 웨딩 스튜디오 2WICE, 그랑, 나다, 디마쥬, 라망, 루나, 스파지오, 어반, 올제, 타라 등을 비롯해 웨딩 드레스 세이황재복, 에스메랄다, 정소연웨딩루이즈, 헤어메이크업 노주원헤어그라프, 에이바이봄(A. BY BOM), 한복 비단빔, 숙현한복, 예물 플래티넘 주얼리 블루머, 라비토, 예복 로드앤테일러, 여행사 허니문여행사, 뷰티케어 라미엔느가 참여하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웨딩 홈페이지(http://www.ifamily.co.kr/event/fai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