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프리미엄 영어학원 청담어학원은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주니어어학원 부문의 1위 학원으로 전국 88개 캠퍼스에서 개강을 앞두고 있다.
정규 프로그램으로는 온·오프라인 수업을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다양한 이슈에 대한 분석력과 창의적 대안제시능력을 계발하는 '크리티컬 러닝'과 인문학 분야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창의적 사고력을 완성하는 '마스터 클럽' 등이 제공되며, ‘2020 프로젝트’와 ‘비전 2020’ 등의 비전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실제 iBT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의 실전 감각훈련을 통해 토플 고득점을 확보하는 'iBT 시뮬레이션' '이슈 디베이트' '비전 에세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7세부터 초등 6학년 대상의 April어학원은 전국 81개 캠퍼스에서 동시 개강한다. 자유로운 상상, 예술적 감성 및 표현을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에 융합한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인 크리에이티브 러닝을 통해 다양한 체험 기반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리딩은 하코트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출판사의 도서를 정규과정 주제에 맞게 선정하여 읽기, 글쓰기 및 사고력 프로젝트 등의 학습으로 구성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과 함께 진행하는 도서 내용의 Q&A와 다채로운 독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배경지식을 넓이고 사고력을 확장시켜준다.
국내 유일 온·오프라인 스마트러닝 어학원 표현어학원도 전국 18개 캠퍼스에서 봄학기 강좌를 시작한다. 표현어학원은 태블릿PC를 사용한 스마트 클래스에서 중고등 교과서에 나오는 주제를 말하기ㆍ쓰기ㆍ읽기ㆍ듣기로 훈련하여 영어 표현력을 강화하는 신개념 학습 시스템으로 올해부터 본격 시행되는 NEAT뿐만 아니라 TEPS, 내신 준비에 전문화되었다. 특히, 이번 봄학기부터는 수업 필수 교재인 태블릿PC 렌탈서비스도 진행, 학생들은 패드 구매에 대한 부담없이 수업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박성은 청담러닝 상무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글로벌 트랙은 단기간의 성적 관리나 진학 지도만으로는 합격이 어려운 환경"이라며 "를 위해서는 전략적인 사전 준비뿐만 아니라 비전 스토리 구축, 그리고 자신의 주장을 창의적으로 드러내 논거를 전개하는 창의적 대안제시능력을 계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번 봄학기 개강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