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빠와 아이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썸머 키즈’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박과 함께 엉클폴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 참가권, 더 플라자 키즈 라운지 입장권, 63스퀘어 빅 3이용권 등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쿡 위드 대디(Cook with Daddy)’ 타입과 휴식 위주의 ‘스윗 앤 스위트(Sweet & Suite)’ 타입으로 구성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쿡 위드 대디 타입은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서울 광장의 전경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최근 하이엔드 키즈 교육 상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엉클폴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엉클폴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세계적인 요리들을 아빠와 함께 직접 만들어보며 자연스럽게 음식에 대한 소중함과 아빠와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 4층에 다양한 놀이 및 체험 장소로 구성된 더 플라자 키즈 클럽 입장권도 제공한다. 더 플라자 키즈 클럽은 △아이들이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존’ △포토존, 블록놀이, 인디언 텐트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 존’ △부모님 쉼터와 아이들의 휴식공간으로 꾸며질 ‘릴렉스 존’ 등 다양한 체험 학습 및 놀이가 가능한 공간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3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이용 기간은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휴식 위주의 상품으로 꾸며진 스윗 앤 스위트 타입은 침대가 3개가 배치돼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과 여의도에 위치한 63스퀘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빅 3’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다양한 캐릭터를 밀랍인형으로 만나볼 수 있는 ‘63왁스뮤지엄’ △국내 최초 실내 수족관으로 다양한 해양동식물을 감상 할 수 있는 ‘63 씨월드’ △서울 시내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 아트’ △3D 영화 관람이 가능한 ‘63아트홀’ 중 3곳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키즈 라운지 입장권, 세븐스퀘어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이용권도 함께 제공되되며 가격은 2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용 기간은 25일부터 8월 23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