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을 잃은 어머니 피부를 볼 때 마다 느껴 온 안타까움을 덜 수 있기 위해 애경산업이 권하는 선물 아이템은 지젤드롬의 `나크레 앙 크렘`. CNRS(프랑스 국립 과학 연구소)에서 특허를 받은 진주모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구조에 힘을 주면서 피부결과 얼굴 선까지 아름답게 가꿔주는 타임 컨트롤 링클 크림 제품이 세월의 흔적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또 비타민 칵테일 성분(비타민 A+비타민 E)이 피부 단백질을 단단하게 도와주고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인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이와 함께 에센셜 오일이 피부의 필수 지방산을 공급,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윤활유가 돼 줌으로써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22만원 선.
한편 30대 여성을 위한 전문 브랜드 `셀퓨어`가 최근 출시한 `인텐시브 화이트닝 2종 한정세트`는 피부 잡티를 제거하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해 주는 미백 제품. 30대 여성들에게 최적의 피부 화이트닝 제안을 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5월을 맞아 가족에게, 또는 스승에게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을 것으로 보인다.
또 4만5,000원이라는 비교적 부담없는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증정품으로 셀퓨어 인텐시브 모이스처 스킨&로션(각 30ml)과 인텐시브 모이스처 에센스&크림(15ml) 등 풍성한 샘플을 담고 있어,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 모두에게 뿌듯한 선물이 될 것이다.
<권구찬기자 chans@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