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조성아22, 산소 토닝 팩 클렌저 ‘포우포우 클렌저’ 출시


‘조성아22’가 모공 속 블랙 헤드와 노폐물을 말끔히 뿌리 뽑아 안색을 밝혀주는 ‘포우포우 클렌저(Pow Pow Cleanser)’를 출시한다.


포우포우 클렌저는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제주 산소수를 사용한 산소 토닝 클렌징 기법을 적용해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일매일 안색을 밝고 맑게 관리하는 데일리 팩 클렌저다.

관련기사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모로코라바클레이, 심해해초류 28가지, 숯 등을 함유한 블랙캡슐이 모공, 요철 사이사이를 스케일링 하듯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이 늘어지지 않도록 타이트하게 조여준다. 제주 산소수, 콜라지니어, 레티놀 등이 함유돼 블랙캡슐로 정화된 피부에 영양을 채워줘 매끈하고 맑은 피부 바탕으로 가꾸어 준다는 설명. 포우포우 클렌저는 피부 맑기 지속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후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토닝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 피부는 무더운 날씨 때문에 땀, 과다 피지, 각질 등으로 각종 노폐물이 쌓여 모공이 늘어지고 강력한 자외선에 손상되어 거뭇거뭇 해지기 쉽기 때문에 클렌징 단계서부터 피부 구석까지 깨끗이 비우고, 모공은 조이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3만2,000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