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파인디지털, 최고급 1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PROⅡ’ 출시


파인디지털은 1채널 블랙박스가 갖춰야 할 주요 기능들을 강화하고 가격은 최대한 낮춘 ‘파인뷰 PROII’의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파인뷰 PRO II’는 블랙박스 보급확대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기준점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기능들을 강화하고 보강한 블랙박스이다.


현재 온라인 시장에서 국내 최정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파인뷰 PRO FULL-HD’의 모든 기능에 고휘도 시큐리티 LED를 추가하고 영상 프레임 수를 높였다. 고휘도 시큐리티 LED가 추가되어 야간 녹화 영상의 품질이 높아졌고, 영상 프레임 수가 증가되어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지원한다.

‘파인뷰 PROⅡ’는 Sony Exmor CMOS Sensor와 파인디지털 만의 고유 화질튜닝 기술이 집약되어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오리지널 명품 주야간 화질과 넓은 화각을 제공한다. 1920*1080p 24프레임 모드의 화질을 지원하며, 1280*720, 960*540 quarter HD 선택 등 다양한 녹화해상도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위한 자체포맷기능, 국내 최고 수준의 수신 감도를 자랑하는 외장GPS를 옵션상품으로 판매한다.


촬영화각은 국내 최고수준의 왜곡없는 수평화각(119도) 지원으로 사고발생 상황을 더욱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다. 영상저장 장치인 메모리카드의 경우, 파인디지털의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16GB 마이크로 SD카드를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저장을 구현했으며, PC에서 확인 시, 파인뷰 전용뷰어를 통해 운행지역 확인 및 녹화영상의 부분확대와 영상보정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특히, 타 블랙박스에 비해 월등히 낮은 국내 최저 소비전력 구조를 구현함으로써 차량 배터리 영향을 최소화했다. 또한, 블랙박스 입력 전압을 기존 ‘PRO FULL-HD’와 동일한 5V로 유지하면서 블랙박스 발열을 최소화했다. 디자인도 변화를 가미하여 보다 세련되고 유려한 외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인뷰 PROⅡ’의 출시가격은 ▲15만 5,000원으로 PROII 본체, 거치대, 차량용 시거잭, Micro SDHC Card(16GB) 등의 기본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 체험단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파인뷰 PROⅡ’의 예약판매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http://www.fine-drive.com/) 및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 된다. 예약판매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상품이 제공된다. 제품 및 배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블랙박스 고객센터(1588-694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또한, 파인디지털은 ‘파인뷰 PROⅡ’ 출시를 기념해 여러 온라인 동호회에서 체험단을 진행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파인뷰 PROⅡ’를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개발이사인 허성욱 박사는 “’파인뷰 PROⅡ’는 최고의 화질과 부드러운 영상, 차량 안전을 위한 기능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기능만 탑재한 최고급 블랙박스”라며 “보편화된 블랙박스 시장 속에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고민 해결에 획기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