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은 오는 27일부터 고객지원센터의 상담시간을 오후10시까지 3시간 연장한다고 23일 밝혔다. 주식·금융상품에 대한 상담뿐만 아니라 연금과 노후 대비를 위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또 HTS·홈페이지·모바일 매체 상담, 잔액 및 거래 내역 확인, 사고 등록 등 업무 상담도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일대일 전화상담을 미리 예약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는 전문금융자격증을 소지하고 지점에서 영업경력을 쌓은 투자상담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주간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이 야간 업무도 동일하게 맡는다.
■SK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SK플래닛이 제공하는 증권 애플리케이션 'T Stock' 사용고객 중 SK증권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과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신규 주식거래 고객들이 1년간 매월 1억원 이상 거래하면 10만원, 3억원 이상 거래하면 2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또 25만~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태양광 충전랜턴을 준다.
■KDB대우증권은 오는 28일 전국 영업점에서 '실질금리 마이너스 시대의 투자전략'을 주제로 동시 세미나를 실시한다.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절세전략 중 세미나에 참여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를 선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