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소니엔터테인먼트, PS4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한국어판 8월12일부터 발매

소니엔터테인먼트, PS4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한국어판 8월 12일부터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layStation®4(이하 PS4™)전용 타이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사진) 한국어 버전을 다음달 12일부터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작품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로, 올해 3월에 발매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의 한국어판이다. 시리즈 사상 유례없는 방대한 시나리오와 한 단계 진화한 무제한 육성 시스템을 도입했고, 다양한 새로운 요소 외에도 기존의 시스템에서 더욱 플레이어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관련기사



이 게임은 악마들이 각축을 벌이는 ‘마계’를 무대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모험을 그린 파격적인 드라마틱 판타지이다. 시리즈를 통해 마왕과 악마, 천사, 용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자신의 목적과 야망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계속해왔다. 특히 수많은 마계를 무대로 각 마계를 통괄하는 마왕들이 집결해 강대한 적과 맞서는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과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현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