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9일 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82호점인 `오산점'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오산점은 3,395평 매장 면적에 787대 규모 주차장을 갖춘 점포로 자동차 수리점, 어린이놀이방 등 다양한 고객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개점을 기념해 9~15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 42인치 PDP TV, 신세계 상품권, 김치냉장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아이해피' 사이트 개편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아이해피(www.ihappy.co.kr)와 메이크샵이 운영하는 오픈마켓플레이스 푸아닷컴을 통합해 종합몰과 오픈마켓플레이스 방식을 동시에 채용한 쇼핑몰로 새롭게 출범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해피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보증하는 우수 중소기업의 아이디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종합 인터넷쇼핑몰로 가전, 의류, 잡화, 가구 등을 판매해왔다. 하지만 이번에 오픈마켓플레이스 방식의 쇼핑몰인 푸아닷컴과 통합함으로써 소호몰 5,000여개를 추가로 운영하게 됐으며, 상품수도 30만개 이상으로 늘어났다.
▲ '남성정장·코트 제안전' 개최
롯데백화점 본점은 남성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로 11일 '남성 정장ㆍ코트 맞춤제안전'을 마련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 본점 문화센터 오픈을 기념해 11일 오후 1시에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 지방시, 니나리찌, 닥스 등 각 브랜드별로 50명씩 총 400명을 초대해 맞춤 상품에 대한 설명과 패션제안을 해주며 각 브랜드 디자이너가 고객과 일대일로 맞춤 제안도 해준다.
롯데백화점 남성매입팀 관계자는 "젊은 비즈니스맨들이 과거와 달리 기성복보다는 본인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면서 가격 메리트가 있는 맞춤을 선호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