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7일 60여개 핵심 부품소재 협력사 최고경영자(CEO)들을 파주 공장에 초청해 ‘2012년 경영환경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는 2011년 경영실적과 2012년 시장전망을 공유했으며 특히 구매 분야를 포함한 2012년 전반적인 사업방향과 주요 제품의 개발방향 등 올 한해 LG디스플레이의 중점 추진과제를 제시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협력으로 진정한 일등상생 실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전략적 구매활동 전개를 통한 넘버원 경쟁력 확보, ▦개발상생 정착을 통한 신기술ㆍ신부품 선행경쟁력 확보 ▦공급망 관리 경쟁력 강화 등 ‘2012년 상생 키워드 4가지’를 제시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LG디스플레이는 차별화된 일등 경쟁력을 갖추어가고 있으며 그 바탕에는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협력사가 있다”며 “동반성장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경청과 소통을 통해 2012년의 새로운 성공 신화를 함께 반드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이 경영상황을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지난 2007년부터 분기별로 경영환경 설명회를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