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부동산시장, 이곳을 주목하라] 현대건설 '위례 힐스테이트'

중대형 위주로 편의성·교통 접근성 굿


현대건설은 오는 6월 위례신도시에 '위례 힐스테이트'(가칭)을 분양한다.

위례신도시 A2-12 블록에 621가구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될 예정으로, 올해 현대건설이 분양하는 단지 중 가장 우수한 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10~14층 14개동 총 621가구 전 평형이 중대형 위주로 구성된다.

위례 힐스테이트는 행정구역상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지만, 위례신도시 내에서 생활편의성 및 교통접근성이 우수한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우선 2014년 완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연장선 우남역이 단지 인근에 들어선다. 또 헌릉로를 이용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동부간선도로‧성남대로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단지 주변에 상업시설 부지가 조성돼 있어 향후 편의시설이 잘 갖춰질 것으로 전망돼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 역시 탁월할 것이라는 게 현대건설 측의 설명이다. 특히 장지 택지개발지구‧거여 마천 재정비촉진지구‧동남권 유통단지‧문정 택지개발지구 등에 인접해 있어 향후 개발 잠재력이 풍부해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현대건설은 위례 힐스테이트 단지에 자체 개발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어서 입주민들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비쿼터스 키(U-Key) 소지만으로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하고, 무거운 짐을 들고 있어도 터치 한 번으로 현관문 도어록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올해 6월 착공에 들어가 2015년 7월경 준공될 예정이다. 1577-7755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