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삼양식품,‘나가사끼 홍짬뽕’ 출시


삼양식품이 짬뽕라면 ‘나가사끼 홍짬뽕’을 8일 새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나가사끼 홍짬뽕’은 ‘나가사끼 짬뽕’, ‘나가사끼 꽃게짬뽕’에 이어 ‘나가사끼’ 브랜드로 3번째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나가사끼’ 브랜드의 제품들이 하얀국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면 ‘나가사끼 홍짬뽕’은 빨간국물로 짬뽕의 화끈한 불 맛을 제대로 담아낸 차별화된 제품이라는 것.

관련기사



짬뽕 맛의 비밀은 ‘불 맛’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짬뽕 요리에서는 ‘불의 향기’가 가장 중요하다. ‘나가사끼 홍짬뽕’은 기존의 짬뽕라면들에서 맛 볼 수 없었던 ‘불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데 성공했다는 점에서 창의적인 맛의 대표적 패러다임을 제시한 ‘나가사끼’ 브랜드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 불 맛의 핵심인 ‘나가사끼 홍짬뽕’만의 특제 조미유가 별첨되어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불 맛을 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풍부한 후레이크에, 별첨된 짬뽕 조미유등 각종 재료가 어우러져 빚어내는 얼큰한 국물 맛은 소비자들의 입 맛을 만족 시키기에 충분하다.

삼양식품은 ‘나가사끼 홍짬뽕’ 출시를 기념해 체험시식단 100명을 공개모집하고 시식기회를 제공했다. SNS 이벤트를 비롯해 대학교를 찾아가 간식을 지원하는 등 소비자와의 직접 만남을 통해서도 ‘나가사끼 홍짬뽕’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