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동향`비천무'소품경매
지오인터렉티브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드라마트」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중국에서 촬영한 「비천무」(감독 김영준)에 등장한 소품을 경매한다.
경매를 통해 판매되는 소품은 주인공인 진하(신현준)와 설리(김희선)가 영화 속에서 입었던 특수제작 의상을 비롯해 옥패, 대금, 감독과 주연배우 친필사인이 담긴 포스터와 시나리오 등이다.
드라마트(WWW.DRAMART.COM) 외에 라이코스(WWW.LYCOS.CO.KR), 아이캐치(WWW.EYECATCH.COM) 등에서도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단적비연수'개봉 미뤄져
강제규필름의 「단적비연수」개봉이 당초 6월말에서 11월께로 미뤄졌다.
야외 올로케 오픈세트에서 이뤄지는 촬영이 길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강제규필름은 세트와 소품, 의상 등에 일일이 신경을 써야하는데다 위험하고 까다로운 장면들이 많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같이 개봉시기를 재조정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월말 촬영에 들어간 이 영화는 현재 전체 촬영분의 60%정도가 진행됐다. 제주도, 전북 부안에서 촬영을 끝낸 제작팀은 6월말 대규모 메인세트가 세워진 경남 산청에서 후속촬영에 들어간다.
`다이너소어'선물세트 발매
월트디즈니는 7월15일 개봉할 애니메이션 영화「다이너소어」개봉을 기념하기 위해 영화티켓 선물을 발매한다. 1만2,000원에 판매되는 이 선물세트는 영화티켓 2매와 입체카드, 캐릭터 스티커등 기념품이 포함돼 있다.
내달 14일까지 한미은행 서울시내 전지점과 교보문고, 종로서적 등 30여곳의 예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화(02-528-3200)와 인터넷(WWW.TICKETPARK.COM 또는 WWW.LOTTE.COM)을 통해서도 살 수 있다.
`씨네 록…' 부천서 열려
제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는 다음달 열리는 영화제 기간에 「씨네 록 나이트」란 콘서트를 별도로 개최한다.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천시민회관에서 대안성, 실험성, 예술성, 진보성을 내세우는 영화음악과 록음악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032)322-0173
한상준교수, 부산영화제 프로그래머 위촉
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한상준교수(영상예술학과)가 부산국제영화제 신임 프로그래머로 위촉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는 영화진흥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아 사임한 전임 프로그래머 이용관교수(중앙대)의 후임으로 한 교수를 위촉한데 이어 3명의 전문가를 추가로 위촉할 예정이다.입력시간 2000/06/26 18:10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