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MMORPG 웹게임 ‘진왕’이 톡톡 튀는 마케팅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진왕은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게임의 모델로 활동 중인 서유리와 김민교의 섹시&펀 동영상을 공개, 누리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진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5일부터 4일 동안 매일 한 편씩 공개한 서유리와 김민교의 섹시&펀 동영상은 각종 영상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장식하며 진왕의 초반 흥행몰이에 큰 역할을 해냈다.
화제의 동영상에서는 ‘진짜 왕이 되어보는 게임’이라는 진왕의 콘셉트 서유리와 김민교가 직접 몸으로 표현하며, 재미있고 섹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서유리에게 몸을 맡겨라!’라는 타이틀의 이 동영상은 현재 ‘목’, ‘허리’편, ‘전신’편, ‘가슴’편이 차례로 오픈 됐다.
진왕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서유리에게 몸을 맡겨라!’ 동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W호텔 숙박권, VIP 영화관람권, 선상뷔페 식사권을 모두 증정하는 왕체험 패키지와 서유리 미공개화보 증정의 행운도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금자를 충전하고 선물을 획득하라!’, ‘진왕의 자리에 도전하라’, ‘19금 진왕으로 모여라’를 비롯해 보너스 이벤트 등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총 5개의 이벤트를 통해 게임유저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개발사 노트게임즈 관계자는 “서유리와 김민교의 섹시&펀 동영상이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진왕의 그랜드오픈에 대한 게임유저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마련한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게임유저들이 진왕을 즐길 것”이라고 전망했다.
MMORPG 웹게임 ‘진왕’ 및 섹시 동영상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zw.notepla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