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신혼수 트렌드] 웅진코웨이, "한뼘 정수기로 주방 공간 활용에 딱"

웅진코웨이 모델인 2PM이'한뼘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코웨이

공간 활용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신혼부부들의 성향에 맞춘 웅진코웨이의 초소형 '한뼘 정수기(CHP-241N)'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가로 18cm, 세로 37.5cm로 국내에서 판매 중인 냉온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다. 기존 제품에 비해 50%이상 축소된 사이즈로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연출 효과까지 낸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과 전면 터치 조직부는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줘 스타일을 중시하는 신혼 부부들에게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크기를 줄이기 위해 순간온수가열 시스템, 전자 냉각장치, 나노트랩 필터 등의 혁신 기술들을 적용했다. 매순간 온수를 가열하지 않기 때문에 온수탱크가 필요 없고, 일반 온수시스템에 비해 에너지 사용량이 85%나 절감된다. 직수추출 방식이 가능한 나노트랩 필터를 장착해 저장탱크를 없애고도 정수성능을 유지했다. 한뼘 정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150만원이며 렌탈로 구매 시 월 렌탈료는 3만2,5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최근 피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연수기'를 찾는 신혼부부들도 늘고 있다. 웅진코웨이의 자동재생 룰루 연수기 'BB08-Z'는 고객이 사용하는 연수량과 시간을 스스로 분석해 주기적으로 자동 재생함으로써 맞벌이 하는 신혼부부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기존 연수기에 비해 연수성능을 3배 이상 강화시켜 신혼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기존 연수기는 물의 경도(세기)가 15ppm이하지만 'BB08-Z'은 5ppm 이하로 유지시켜 언제나 부드러운 물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한방 PLUS 필터를 사용, 물 속 잔류 염소를 99.9% 제거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일본 도쿄 농공대로부터 검증받은 들국화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함유로 피부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두 달에 한번 소비자 집을 방문해 재생제 보충과 한방 PLUS 필터 교환 등의 관리를 통해 변함없는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일시불 판매가는 78만원이며 렌탈로 구매시 월 렌탈료는 2만8,0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혼부부들이 혼수로 정수기와 연수기를 구비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황정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