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명화 「사브리나」 (MBC 13일 오후11시)롱아일랜드 북부의 어느 바닷가 큰 저택에 사브리나라는 꿈 많은 소녀가 살고 있었다. 그곳은 정보통신 재벌 래러비 일가가 사는 곳이다. 래러비 가족들은 격조와 품위있는 삶을 즐기고 있다. 사브리나는 자가용운전사 페어차일드의 딸. 래러비 일가의 화려한 삶을 동경어린 시각으로 바라보며 생활한다. 하지만 사브리나가 래러비가의 삶을 따라갈 수 없는 일. 사브리나의 하루하루는 한숨으로 가득차 있다.
▤미술관 옆 동물원 (KBS2 13일 오후10시30분)
사랑에 아주 더딘 여자와 너무 빨리 사랑을 해치워버리는 남자가 만난다. 결혼 비디오 촬영기사인 춘희는 결혼식 촬영 때마다 마주치는 보좌역 인공을 남몰래 사랑하는 스물여섯살의 여자다. 어느날 철수는 춘희의 집에 갑자기 찾아온다. 그는 군대의 마지막 휴가를 애인인 다혜와 함께 보내려고 집을 찾았지만 그녀는 이미 그 집을 떠나고 없다. 결국 그는 춘희의 불청객이 되어서 휴가기간을 보낸다.
▤고양이와 개에 관한 진실 (KBS1 14일 오후11시5분)
에비 반즈는 「고양이와 개에 관한 진실」이라는 라디오 토크쇼 진행자. 청취자들이 애완동물을 기르면서 생기는 문제들을 현명한 충고로 해결해준다. 사진작가 브라이언은 촬영을 위해 데려온 개가 문제를 일으키자 토크쇼에 전화를 걸어 에비의 도움을 받는다. 브라이언은 고맙다는 뜻을 전하기 위해 에비에게 만나자고 청한다. 에비는 얼떨결에 자신의 외모를 같은 건물에 사는 아름다운 모델 노엘처럼 묘사한다.
▤일요시네마 「은반 위의 사랑」 (EBS 14일 오후2시)
올림픽 우승을 꿈꾸던 시골 출신 스케이팅 선수의 성공과 좌절, 그리고 재기를 그린 영화. 아이오와주의 평범한 시골 아가씨 알렉시스는 뷸라 스미스의 도움으로 아이스스케이팅을 시작한다. 그는 선수로 데뷔하기엔 늦은 나이인 16살에 선수생활을 시작하지만 지역 대회에서 우승한다. 그 대회에서 알렉시스는 올림픽 대표팀 코치 데보라 마클랜드의 눈에 들어 큰 무대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입력시간 2000/05/12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