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야마하음악교실, 17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윈터 콘서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17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야마하음악교실 ‘윈터 콘서트’를 개최한다. 야마하음악교실 총 16개 센터의 학생 153명과 강사 9명이 함께 출연해 그동안 배운 곡을 비롯해 영화 음악과 직접 작곡 또는 편곡한 곡들을 뽐내며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음악교실 관계자는 “윈터 콘서트는 야마하음악교실 재원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음악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음악을 무대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며 진정한 음악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하는 것은 야마하 음악교육시스템만의 철학”이라고 말했다.


야마하음악교실은 연령에 따라 하나의 수업 당 8~10명으로 구성해 주 1회로 40~60분간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고객지원센터(02-3467-3363~4)로 문의하면 된다.


17일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야마하음악교실의 ‘윈터 콘서트’가 열린다. 해당 포스터 모습./사진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BR><BR>17일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야마하음악교실의 ‘윈터 콘서트’가 열린다. 해당 포스터 모습./사진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