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SK엔카직영, 전시장 방문하면 주유비 1만원 증정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은 설 연휴를 맞아 SK엔카 직영점을 방문하면 주유비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SK 주유상품권(1만원, 40매)나 CU 편의점 상품권(1,000원, 400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주유상품권은 앱에서 받은 후 2월 20일까지 전국 26개 SK엔카 직영점을 방문해 제시하면 다음 날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전송된다. 방문할 직영점의 영업일 및 시간은 SK엔카 직영몰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은 또 직영점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에 2월 20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1명을 추첨해 전기자전거(샤오미 운마 C1)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23일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관련기사



최현석 SK엔카직영 사업부문장은 “지난 해 SK엔카직영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가까운 SK엔카 직영점을 방문해 경품도 받고 직영차도 살펴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K엔카직영은 SK㈜ 엔카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중고차 판매 브랜드다. 전국 26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직영몰 앱 및 홈페이지(www.encarmall.com, m.encar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직영은 설 연휴를 맞아 직영점을 방문하면 1만원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SK엔카SK엔카직영은 설 연휴를 맞아 직영점을 방문하면 1만원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SK엔카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