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되는 ‘YAS-105’은 듀얼 프런트(dual front) 스피커와 내부에 탑재 된 듀얼 서브 우퍼(dual sub woofer·1~200hz의 초저역대 소리를 담당하는 베이스 전용 스피커로 진동이 발생) 통합시스템으로 깊고 풍부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음악을 블루투스 무선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들을 수 있다. 하나의 케이블과 홈씨어터 컨트롤러 앱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설치하고 조작 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왼쪽과 오른쪽 스피커에는 서브 우퍼와 밸런스 돔 트위터(진동판의 형상이 돔 형태로 둥글게 나와 있어 고음역대 음악 재생에 최적화된 스피커)가 내장돼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11번가에서 야마하 사운드바 대전을 연다. 최대 2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무료 설치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
제품 모델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고급 향초를 증정하며 야마하 사운드바 구매 후 다음달 13일까지 상품평을 올려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MCR-B043), 2등(1명)에게는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TSX-B15), 3등(3명)에게는 야마하 이어폰(EPH-R22)을 비롯해 상품평 이벤트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영업팀 팀장은 “이번 YAS-105 사운드바 제품은 뛰어난 사운드 음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구매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품 구매와 함께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사운드바 대전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에도 참가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 또는 오디오 제품 관련 공식 블로그(www.yamahaav.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