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오상진♥김소영, 아나테이너 커플탄생 “진중하게 만난다”

오상진♥김소영, 아나테이너 커플탄생 “진중하게 만난다”

오상진♥김소영, 아나테이너 커플탄생 “진중하게 만난다”오상진♥김소영, 아나테이너 커플탄생 “진중하게 만난다”





오상진과 김소영 아나운서가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

5일 오상진의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오늘 오전 보도된 오상진씨의 열애와 관련해, 약 1년간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 맞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두 사람이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아직 향후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오상진씨는 많은 분들께 좋은 소식을 알리고 싶었으나 혹시라도 상대방이 불편을 겪을까봐 매우 조심해왔습니다. 갑자기 밝혀지게 되어 놀랐을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저희 프레인TPC는 거의 매일을 하루 종일 동행하는 매니저도 모를 정도로 그간 감쪽같이 이 사실을 숨겨온 것에 대해 매우 놀랍고 서운했습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소속사 측은 “그럼에도 매일 집에서 책만 보고 어렵게 묶인 끈 푸는 독특한 취미로 시간을 보내던 오상진씨가 누군가를 만나게 된 것을 축하하고, 그 대상이 그의 표현에 따라 ‘멋진 분’ 이어서 더욱 기쁩니다”며 “서운함과 아쉬움보다 축하하는 마음과 기쁨이 몇 배 더 큽니다. 소식을 들으신 모든 분들도 같은 마음으로 따뜻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오상진은 2012년 MBC 공채로 입사한 뒤 MBC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한 바 있다. 프리 선언 이후에 여러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만능 아나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O tvNn ‘비밀독서단2’ tvN ‘내 방의 품격’ 등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2010년 경기도 부천 OBS 경인방송 아나운서로 입사한 후 2012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MBC 경제뉴스’ ‘뉴스데스트’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김소영 SNS]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