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여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탱글탱글 탄력클렌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클렌징 인핸서’(사진)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림프 마사지용 ‘플래티넘 마사저’와 바디각질 관리용 ‘바디브러시’, 골드파우치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 분을 추첨해 휴대폰 방수 케이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클렌징 인핸서의 가격은 22만5,000원, 플래티넘 마사저는 3만원이다.
메이크온은 “여름철 늘어진 피부를 회복하려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야 한다”며 “클렌징 인핸서는 1분에 1만5,000번 진동하는 강력한 음파 진동과 모공보다 가는 브러시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주고, 늘어진 모공을 조여 탱글탱글한 피부 탄력을 완성해 준다”고 설명했다.
클렌징 인핸서는 어플리케이터에 따라 림프 마사지는 물론 바디 클렌징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플래티넘 마사저를 이용해 림프선을 따라 꾸준히 마사지해주면 목과 가슴 쪽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뭉친 근육이 풀어져 매끈한 데콜테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바디브러시로 각질이 쌓이기 쉬운 무릎이나 발꿈치, 팔다리의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