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네파몰 애플리케이션’(사진)을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마일리지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네파 앱은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옴니채널 서비스 실현을 위해 개발됐으며 네파의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와 배송 추적까지 빠르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치정보시스템(GPS)과 연계한 매장 안내 서비스, 상품바코드 인식을 통해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바코드 서비스, 카드 없이도 앱으로 결제 가능한 모바일 카드 서비스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연다.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을 하면 오는 30일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다운재킷, 등산화 등 일부 제품들을 최대 85%까지 할인해주는 패밀리세일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높아지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서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향후 매장 픽업 서비스,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도입 등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리한 쇼핑 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