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분양시장의 핫이슈로 손꼽히던 ‘송정KTX 우방아이유쉘’ 전 타입 1순위가 성공적 마감되었다. 14일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의 1순위 최고청약률은 11.1대 1로 발표되었다.
송정동의 놀라운 개발호재와 미래가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의 분양소식에 수많은 수요자들은 전타입 1순위 최고청약률 수치로 관심을 드러냈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의 인기요인은 다양하다. 중소형 70㎡A, 70㎡B, 80㎡, 84㎡ 4개 타입을 내세워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넓은 펜트리룸, 드레스룸을 공급하는 남향위주 4-Bay로 설계될 예정이다. 브랜드 가치도 인기에 한몫했다. ㈜SM우방건설이 송정동에 선보이는 일반분양아파트라는 것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변 환경도 훌륭하다. 가까이에 상무대로가 있어 광주전역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도산역이 자리하고 있다. KTX와 12월 SRT가 개통되어 광주에서 서울 강남까지 97분에 도달할 수 있어 보기드문 초역세권 자리로 알려졌다. 단지 내에서 황룡강 조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며, 수변공원과 단지 내 산책로 조성 등으로 도심 속 여가를 즐기는 삶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투자선도지구로 선정되어 내년 복합환승센터가 세워지면 지금보다 빠른 속도로 다양한 인프라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광주시가 송정동에 융복합단지를 만들 계획까지 발표한 뒤 송정동에 들어오고 싶은 많은 수요자들이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의 미래가치에 주목하고 있다.
업계관계자는 “분양시장의 분위기가 침체된 가운데 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분양가로 공급되는 아파트만 청약마감이 되는 것 같다”고 말하며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은 향후 미래가치와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송정동에 들어오려는 수요자들의 욕구를 채워줄 아파트”라고 설명했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의 주택전시관은 신안사거리인 북구 무등로 163(신안동502-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당첨자발표는 21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