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유 “여자친구 있을걸?” 김영철 목소리 발언, 과거 열애설까지 재조명

공유 “여자친구 있을걸?” 김영철 목소리 발언, 과거 열애설까지 재조명공유 “여자친구 있을걸?” 김영철 목소리 발언, 과거 열애설까지 재조명


드라마 ‘도깨비’로 큰 인기를 얻은 공유가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연히 AOA가 ‘아는 형님’에 나오는 걸 봤다. 멤버 중 민아가 공유 팬이라고 밝혔는데 김영철이 ‘공유 여자친구 있을걸?’이라고 말하더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실제로 JTBC ‘아는형님’에 AOA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AOA 멤버들은 자신의 장래희망을 전했다.

이때 민아는 “장래희망이 김고은이다”라며 그 이유로 “공유를 만나고 싶어서”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에 “나는 먹깨비다”라고 말하는 동시에 김영철로 추측되는 목소리가 “공유 여자친구 있을걸?”이라는 말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유 여자친구 발언에 네티즌들은 “김영철이 그냥 한 소리일 수도 있다” “공유가 여자친구 없다는 게 더 이상하다.” “확실히 알고 말한 건 아닌 것 같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영화 ‘남과여’에 출연한 배우 공유가 화제인 가운데 그와 열애설이 났던 임수정과의 친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0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 임수정은 평소 연예계 절친인 공유에 대해 언급했다.

방송에서 임수정은 “공유와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할 수 있느냐”는 돌발 질문에 “시간에 맡기고 싶다”고 대답해 주위를 놀라게 했으며 공유 또한 “굉장히 멘트가 서슴없는 것 같다”고 사뭇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임수정은 “지금도 커피숍은 간다. 저희 되게 자주 만난다”며 “한 번 열애설이 보도된 후 더 편해졌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