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불한당' 설경구X임시완X김희원X전혜진, 19일 오후 1시 네이버 V라이브에 뜬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기대감을 모으는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감독 변성현)의 주역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전혜진이 19일 오후 1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오는 19일 오후 1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의 성원에 응답할 예정이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액션드라마.






이번 V라이브에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의 주역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전혜진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다. “선택 2017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당원 모집”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될 이번 V라이브는 세상 무서울 것 없는 당당한 정당 ‘불한당’과 함께할 당원 모집을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불한당 소속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전혜진은 예비 당원들을 위한 공약 발표 및 소원 성취를 실시간으로 진행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뜨거운 대선 열기 속 ‘불한당 당원 모집’이라는 재기발랄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V라이브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함께 호흡한 네 배우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처음으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배우들에게 직접 듣는 영화 소개와 Q&A까지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칸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배우들의 소감도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5월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