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승호♥김소연 설렘 폭발 로맨스 “너 정혼자가 있느냐” 내 마음이 바운스

유승호♥김소연 설렘 폭발 로맨스 “너 정혼자가 있느냐” 내 마음이 바운스유승호♥김소연 설렘 폭발 로맨스 “너 정혼자가 있느냐” 내 마음이 바운스




지난 10일 첫 방송 된 MBC 새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이하 ‘군주’)에서 유승호와 김소연의 만남이 이어졌다.

가면을 쓸 수밖에 없는 비운의 세자 이선(유승호 분)을 중심으로 편수회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군주’에는 뻔한 스토리를 뛰어넘는 특별함이 존재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군주’ 1, 2회에서 단연 압권은 편수회라는 조직의 수장으로 왕까지 좌지우지하는 허준호의 존재감과 유승호, 김소현, 엘, 윤소희 등의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으며 특히 유승호와 김소현은 마지막 장면에서 그려진 첫 만남만으로도 계속 보고 싶게 만드는 탁월한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관련기사



한편, 어제(1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에서는 세자 이선과 한가은의 운명적 첫 만남이 이어졌다.

예고편에서는 이선이 계속 한가은을 따라다니며 반말을 하자 가은은 “그런데 왜 계속 반말을 하십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이선은 “너, 정혼자가 있느냐?”고 되물으며 둘의 관계가 더욱 발전할 것을 예상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