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이준코스메틱, 중국 해외 직구 온라인 쇼핑몰 카올라와 전략 합작 협의 맺어

제이준코스메틱과 카올라 전략 합작 협의 사진제이준코스메틱과 카올라 전략 합작 협의 사진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제이준코스메틱이 중국의 온라인 플랫폼 카올라(KAOLA)와 전략 합작 협의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카올라(KAOLA) 국경 간 비즈니스를 취급하는 중국의 종합형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영유아, 가방, 의류, 뷰티 등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한다. 카올라는 이미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하여 오랜 시간 안정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왔으며, 제이준코스메틱은 카올라와의 국경 간 전자상거래 합작 계약(Cross-Border E-Business Cooperation Signing)으로 중국 온라인 시장 내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을 펼칠 수 있게 되었으며, 중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카올라닷컴과 더욱 우호적이며, 긴밀한 관계가 되어 중국 현지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갖추게 되는 것은 물론 중국 시장 내 온라인 시장 확대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전략적 거점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한편, 이번 계약에는 카올라의 구매사업부 최고 총괄 담당자와 제이준코스메틱의 이진형 대표가 참석하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