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의 멤버 JR(김종현)이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2일 오후 뉴이스트 김종현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NU‘EST V time : JR’s diary’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깜짝 진행했다.
갑작스럽게 진행된 방송에서 김종현은 지난 6월까지 방송됐던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비하인드스토리는 물론 뉴이스트 멤버들의 근황까지 팬들이 궁금해할 많은 이야기를 남겼다.
또한, 네이버 V 라이브의 실시간 소통 방송을 이용한 팬들과의 실시간 질문 타임까지 진행해 많은 이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함께했다.
실시간 방송 중 22만 명이 넘는 시청자 수와 1천3백만의 하트 수로 ‘프로듀스 101 시즌2’가 끝난 뒤의 김종현 뉴이스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이후 오랜만에 5인 완전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의 한성수 대표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뉴이스트, 러브, 아론, 민현, 백호, 렌, JR 등을 해시태그로 하고 사진을 한 장 올렸다.
게재된 사진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한 황민현과 김종현(JR), 강동호(백호), 최민기(렌)을 비롯해 아론의 모습이다.
[사진=한성수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