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정글의법칙’ 작가 “아이콘 송윤형, 나무타기 영상 보내줘…열성적”

박미라 작가가 아이콘 송윤형의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피지’ 기자간담회가 2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김진호 PD와 박미라 작가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SBS/사진=SBS


박미라 작가는 “아이콘 송윤형을 가장 마지막에 섭외했다. YG라서 아무래도 어려움이 있었다. 그런데 ‘정글의 법칙’ 팬인데다 너무 순수하더라. 만나자마자 같이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바쁜 와중에도 나무타기 영상이나 요리하는 영상, ‘정글의 법칙’ 다시보기 하는 영상을 저희에게 보내줬다. 정글에 가서도 카메라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혼자 다니더라. 너무 열심히 하셔서 카메라 있을 때 다니라고 이야기할 정도였다. 정글의 법칙을 통해 조금 더 알려졌음 좋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정글의 법칙’은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정글의 법칙 in 피지’에는 추성훈, 오종혁, 노우진, 로이킴, 딘딘, NCT 재현, 정다래, 에이프릴 채경, 이문식, 이태곤, 류담, 강남, 정진운,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 아이콘 송윤형이 출연한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피지’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