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추석선물세트로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왕후세트(사진)’를 추천했다. 모란꽃과 나비, 그리고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브로 했다.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최초로 거울을 내장했고, 왕후의 떨비녀를 모티프로 한 둥근형과 나비형의 아름다운 금속장식에 자수정을 얹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써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피부 탄성 섬유가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탄력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20만 시간의 발효로 얻은 그루지안 발효 원액에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찾아낸 신비의 성분인 ‘로얄 매스틱 레진’이 더해져 궁극의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는 바디와 헤어 제품 중 베스트 셀러만 골라 특별한 구성의 올스타 세트를 선보인다. 샤워 크림, 바디 에멀전, 샴푸, 페이셜 폼까지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제품들이 담겨있는 착한 세트다. 비욘드 제품을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에게 선물해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만 구성했다.
남성을 위한 화장품 ‘보닌 마제스타’는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와 함께 깊어지는 주름 등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LG생활건강의 독자 주름 기능성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을 함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