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2017 서경 베스트 히트상품]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밀키트'

요리 식재료 손질해 배송...1인 가구 증가에 각광



한국야쿠르트가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레시 밀키트(사진)’ 제품 3종을 출시했다. 프레시 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가 손질돼 배송되는 반조리 식품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최근 출시한 ‘잇츠온 치킨퀘사디아’, ‘잇츠온 쉬림프 타코’와 ‘잇츠온 감바스 알 하이요’가 있다. 퀘사디아는 밀가루나 옥수수로 만든 또띠아에 여러 재료를 넣어 즐기는 멕시코 대표 요리 중 하나다. 잇츠온 치킨퀘사디아는 주재료인 또띠아에 닭안심, 피망, 치즈 등 다양한 재료로 구성돼 있다. 매콤한 소스와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일품이다. 잇츠온 쉬림프 타코는 또띠아에 새우, 치즈, 양파 등을 올려 쌈처럼 싸먹는 요리다. 함께 들어있는 갈릭디핑소스를 곁들이면 맛이 더욱 좋다.


잇츠온 감바스 알 하이요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끊여낸 스페인 건강식이다. 신선한 재료에 각종 향신료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미리 삶아둔 파스타만 넣으면 이탈리아 파스타인 알리오올리오가 된다. 이들 제품은 모두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는 다양한 밀키트 제품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가 손질되어 배송되는 밀키트 제품이 인기”라며 “요리의 즐거움은 물론 경제성까지 겸비한 밀키트가 새로운 식품 서비스로 각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