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에이핑크 손나은, '청순+섹시' 매력 발산…황금 바디라인 공개[화보]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매력적인 광고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7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바이’의 광고모델인 손나은의 새로운 화보 컷을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원피스와 캐주얼룩 등 건강한 몸매가 드러나는 다양한 착장을 선보이며 본연의 청순함과 함께 섹시함을 발산했다. 손나은은 화보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브랜드에 걸맞는 모델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칼로바이는 올해 초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광고 효과를 톡톡히 경험했다. 칼로바이는 이를 바탕으로 론칭 후 두 번의 완판을 비롯해 기록적인 판매율 상승을 보이면서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으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칼로바이가 손나은과 함께 또다시 완판을 기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손나은은 광고를 맡은 제품마다 ‘손나은 효과’를 발휘하며 광고계로부터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칼로바이 이전에도 손나은은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레깅스를 완판시키며 전설로 등극한 바 있다.

화장품, 음료,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손나은은 최근에는 대세중의 대세만 출연한다는 소주 ‘좋은데이’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2017년 한 해 광고여신으로 큰 인기를 누린 것 외에도 가수와 배우로서 뜨거운 활약을 펼친 손나은의 행보는 내년에도 계속된다. 손나은은 1월12~1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에이핑크 콘서트로 8000여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여곡성’의 주연을 맡아 스크린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등 화려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